[공공뉴스=정혜진 기자] 버거&치킨 브랜드 맘스터치의 온라인 브랜드 샵 ‘맘스터치몰’이 지난 8월 가정 간편식(HMR) ‘데일리 맘스터치 도시락’ 시리즈를 첫 선보인 후 약 한 달 만에 초도 물량 3만개를 완판했다.맘스터치몰은 ‘간편하게 원터치, 식생활에 굿터치’란 캐치프레이즈 아래 국내산 닭과 천연 재료 등을 기본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건강한 한 끼를 제공하는 가정간편식 전문 쇼핑몰이다.특히 짧은 기간 안에 3만개 완판을 달성할 수 있었던 요인으로 맘스터치몰 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저지방 고단백 재료를 사용, 칼로리는 낮추면